-
오버추어
오버추어는 다음, 야후, 네이트, MSN, 하나포스, 드림위즈 등 20여개의 국내 대형 포탈 검색 엔진 및 언론사 미디어 (조인스닷컴, 동아닷컴)의 방대한 제휴사를 통해서 CPC(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 광고를 집행하는 가장 효율좋은 광고 매체입니다.
즉 국내에서 키워드 검색을 하는 인터넷 사용자 98% 이상을 수용할 수 있으며 모든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스폰서링크’라는 5개의 광고가 게재됩니다. 이러한 오버추어의 과학적이면서 효율적인 광고방법을 ‘스폰서검색’이라고 합니다. -
구글 광고 파트너 사이트인 다음, 옥션, 인터파크, d&shop 등 원하는 검색결과 첫 페이지에 동시에 홈페이지를 노출하여 고객이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을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가장 합리적인 광고방식 입니다. 원하는 검색 결과에서만 노출되도록 쉽게 설정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정확히 타겟팅 되며, 원하는 광고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입니다. -
네이버클릭 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와 다양한 네이버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되어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클릭초이스 컨텍스트 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서 다양한 홍보글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는 위치적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아주 높습니다.·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
· 타임초이스
-
네이트키워드광고
리얼클릭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뉴스 미디어를 포함해 국내 멀티미디어 포털 그리고 각 카테고리별 정상급 사이트들의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리얼클릭은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에게 리얼클릭형 텍스트 광고를 노출시키고 해당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클릭당 과금을 하는 CPC(Cost Per Click) 형태의 강력한 온라인 광고시스템입니다.네이트 광고 상품 안내
- 네이트 키워드 광고 상품은 과금 방식에 따라 아래 2가지로 구분됩니다.
1. CPT광고 : 계약기간 동안 노출에 대해 고정 비용을 지불하는 정액제 상품
2. CPC광고 : 클릭당 비용을 클릭수 만큼만 지불하는 종량제 상품
- 스페셜링크와 스폰서박스는 네이트, 다음, 야후에 동시 노출됩니다. -
배너광고
고정노출의 친숙함
웹서핑을 하다 보면 웹페이지 상단이나 하단에 현란하게 움직이는 박스 형태의 그래픽 또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박스를 자세히보면 웹사이트의 컨텐츠가 아니라 다른 기업이나 제품을 광고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배너광고의특징
· 광고효과에 대한 클릭횟수, 이벤트 응모건수 혹은 접속경로 등을 통해 실시간 과학적인 부석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반응을 즉각알수 있고 데이터베이스 구축도 용이합니다.
·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 클릭횟수 등 실제 광고의 노출 및 반응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바로 측정됨으로서 특정 게층, 특정 타겟을 정해서 접근하는 1대1마케팅이 가능하며 이 과정이 매우 인터렉티브하게 이루어집니다.
· 배너는 주/월 단위로 계약되며 그 기간안에는 롤링이 된다 할지라도 사용자들은 지속적으로 볼수있게 되기 때문에 광고의 연속적이 논출이 가능합니다.
구글